네덜란드의 온라인 도박 시장은 2 년 안에 열릴 것으로 기대합니다.

네덜란드 도박 당국(KSA)은 원격 도박법이 2020년 7월 1일부터 시행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. 이 경우 라이센스 신청은 해당 날짜부터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온라인 도박 시장은 2021 년 1 월 1 일부터 열릴 수 있습니다.


이 메시지는 오늘 네덜란드 에서 열린 게임 연례 컨퍼런스에서 KSA 의장 르네 얀센(René Jansen)이 전달했습니다. 르네 얀센은 원격 도박법의 맥락에서 라이선싱 프로세스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것이 향후 2년 동안 우선순위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.


2019년 2월 19일 네덜란드 상원에서 채택된 원격 도박법은 엄격한 조건하에서 온라인 도박을 합법화합니다. 현행 법에 따라 온라인 도박을 제공하는 라이센스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. 이 상황은 새로운 법에 따라 변경됩니다. 법무부와 보안부는 현재 원격 도박법에 관한 하위 법률초안을 작성하고 있습니다. 이 절차가 마무리되는 즉시 KSA는 라이센스 조건을 초안할 수 있습니다. "이러한 작업은 KSA의 크기에 조직에 상당히 높은 수요를 배치,"Jansen말한다. "그러나, 우리는 그것을 끝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상근 직원으로 관리 할 수없는 경우 외부 직원을 고용할 것입니다."

이 법은 안전하고 합법적인 온라인 도박 제안을 만들 계획입니다. 신뢰할 수 있는 회사에 라이선스를 부여함으로써 조건을 마련하고 동시에 필요한 감독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. 이 법은 불법 온라인 제안을 해결하기 위해 KSA에 추가 권한을 부여합니다.


르네 얀센은 KSA 웹 사이트에 "나는 KSA 라이센스 보유자가되고 싶습니다"등록 양식을 채우기 위해 오늘 그의 청중에게 강한 호소했다. 르네 얀센은 "KSA가 앞으로 얼마나 많은 라이선스 응용 프로그램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. 이 정보를 통해 라이선싱 프로세스를 적절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. 원활한 프로세스는 우리 자신의 이익뿐만 아니라 라이센스를 신청하려고하는 회사의 이익에도 있습니다."





SIMBLAWebsite Builder